최창민 (최제우) 역술인 누구? (+역술집 위치)
최제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창민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원래 가수 및 배우 출신이지만 현재는 역술인이라고 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죠.
이에 아래에서 최창민 (최제우) 역술인이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최창민 (최제우) 역술인 누구?
최창민은 현재 최제우로 개명 후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창민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경기대학교이며, 과거 1997년 가수 터보의 백댄서로 주목을 받은 뒤 가수로 데뷔한 이력이 있습니다.
데뷔 당시 최창민(최제우)은 데뷔당시 꽃미남 청춘스타로 유명했었는데요, 가수 이전에 모델 출신으로 드라마 <나어때>에 배우로 데뷔까지 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창민 (최제우)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이유
활발히 활동하던 최창민은 갑자기 방송활동을 중단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음반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고 상당한 금액의 계약금을 받으면서 본인의 소속사를 차린 것입니다.
당시 최창민은 계약금의 절반을 매니저에게 떼어주며 실장 자리에 앉히고 소속사 건물도 구하게 되었는데 여기서 문제가 생긴 것이죠.
당시 계약했던 매니저가 최창민에 대한 권리를 조폭계 기획사에 팔아 넘기고 차기 앨범 투자금 모두 훔쳐가는 것도 모자라 수많은 빚을 최창민 이름으로 빌린 후 잠적했습니다.
따라서 최창민은 안타깝게 방송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고 했죠.
최창민 (최제우) 역술인 된 이유
현재 최창민은 모델도, 가수도, 배우도 아닌 역술인으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데요, 활동 중단 이후 영화배우로 활동을 재개하였지만 일이 잘 안풀리게 되면서 명리학을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명리학 공부 이전에 용한 역술인을 찾아간 적이 있었는데, 이름에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다고 하죠.
그리고 친구 어머니가 알아보신 곳에 가서 친구와 함께 사주를 보러갔을 때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바로 20대에 죽었어야 하는데 왜 아직도 살아있지라고 이야기를 들은 것입니다.
실제로 최창민은 20대에 극단적 선택을 생각해 본 적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여러가지 사연이 겹치자 역술인에게 내가 앞으로 명리학 공부를 하면 내 인생을 알 수 있냐고 물으니 그 분이 직접 가르쳐 주셨다고 합니다.
최창민의 역술집 '최제우명리상담연구소'는 서울성북구 동소문로2길 53 지하1층에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