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은 사망 누구? (+안타까운 사망 당시 상황)
배우 이지은이 전날 오후 8시께 서울 중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었다고 하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배우 이지은 사망
이지은은 지인의 "이지은이 연락을 받지 않는다"라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의해 사망했다고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이지은의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현재 유족과 부검을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사망 당시 이지은은 함께 지내던 아들이 군에 입대한 후 홀로 생활하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녀의 남편인 이진성가 3천8백만원의 세금을 납부하지 않아, 시청 측으로부터 집안의 살림살이 등 ‘동산’을 압류당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지은 누구?
이지은은 1994년 청춘 드라마 ‘느낌’으로 데뷔한 이지은은 보이시한 매력과 이국적인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으며 ‘젊은이의 양지’ ‘컬러’ ‘며느리 삼국지’, ‘왕과비’, ‘남의 속도 모르고’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영화 ‘금홍아 금홍아’ ‘파란대문’ 등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파격적인 연기를 펼쳤는데요, 1995년에는 청룡영화제와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 여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04년 KBS 드라마 ‘해신’을 마지막으로 연예계를 완전히 떠났는데요, 어린이 전용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는 근황이 방송을 통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이진성씨는 전 잇츠닷컴 사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