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욱 아나운서 별세 사망한 충격적인 원인
배우 김자옥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가 세상을 떠나 화제입니다.
하지만 그의 나이가 아직 61세밖에 되지 않아 사망한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만 가고 있죠.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별세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 부국장이 별세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김태욱 전 부국장은 지난 4일 자택에서 향년 61세 나이에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SBS 정년 퇴임한 김태욱 부국장은 고인이된 배우 김자옥의 동생으로도 유명한 인물이며, 김자옥이 "아들 같다"라고 칭할 만큼 돈독했다고 하며, 故김자옥의 빈소를 계속해서 지키기도 했죠.
한편, 김태욱 아나운서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SBS 내부와 지인들의 충격이 큰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한 관계자에 따르면 "상황을 파악 중이다"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원인
김태욱 아나운서가 사망한 것은 아무래도 지병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많은데요, 그 이유는 61세라는 많지 않은 나이에 자택에서 별세했기 때문입니다.
요즘 100세 시대라고 해도 모자란 수명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너무 빨리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를 뒷받침 하는 근거는 김태욱 아나운서가 지난해 백내장을 앓고 있다가 수술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프로필
김태욱 전 부국장은 1989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을 시작해 1991년 SBS서 아나운서로 활약했으며 지난해 SBS를 정년 퇴임했습니다.
2014년 부국장으로 부임했고, '뉴스와 생활경제', '생방송 투데이'등 다방면에서 진행자로서 활동 했습니다.
2009년 첫 방송을 시작한 SBS 러브FM '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의 경우 故김자옥의 빈소를 지킬 때를 제외하곤 최근까지 진행에 오기도 했습니다.
출생: 1960년 7월 18일 (61세)
학력: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경력: 1987년 CBC 공채 아나운서,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 1991년 SBS 1기 아나운서
가족: 아버지, 자형 오승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