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동성 전진주 재혼 (+안진주 이혼 충격적인 이유)

by  날아올라! 2021. 2. 23.

배동성 전진주 재혼 (+안진주 이혼 충격적인 이유)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특히 두 사람이 잉꼬부부의 면모를 과시해 놀라운데요, 과거 배동성 안진주 부부가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배동성 전진주 신박한 정리 출연

    개그맨 배동성이 tvN '신박한 정리'에서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달달한 잉꼬부부의 면모를 과시했는데요, 특히 두 사람이 재혼한지 4년이나 지났지만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부부처럼 달달한 비결로 "우린 너무 늦게 만났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오늘이 세상 마지막인 것처럼 사랑하자고 한다. 그러니까 너무 좋고 사랑스럽고 실수하는 모습도 귀엽다"고 말해 MC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리고 정리된 집을 본 배동성은 “신혼을 한 번도 못 느끼고 들어오자마자 내가 살았던 집에 사니깐 그게 제일 미안했다”고 했고, 전진주도 “신혼집 같아서 너무 좋다”며 웃었죠.

    끝으로 달라진 드레스룸, 작업실, 안방을 확인한 전진주는 “신혼 느낌이 난다”며 ‘신박한 정리’ 팀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배동성 안진주 이혼 충격적인 원인

    배동성 안진주는 1991년 결혼 후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 2000년부터 자녀 셋을 모두 미국 조기 유학을 보내면서 안진주도 미국으로 건너가게 됩니다.

    그 후로 배동성은 한국에서 기러기 아빠 생활을 무려 13년간 하게 되었는데요, 월 생활비를 3500만원이나 보냈다고 해서 논란이 되기도 했죠.

    1년으로 따지면 무려 4억 2천만원이라는 큰 돈을 보내야 했던 것인데요, 하루에 100만원을 벌어도 충당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돈이었습니다.

    세금까지 생각한다면 하루 200만원은 벌어야 본인의 생활비를 제외하고 보낼 수 있을 정도의 돈입니다.

    2000년대 초중반까지만 하더라도 고정 프로그램 2개, MC를 맡고있던 프로그램도 2~3개정도였었던 배동성이었지만 그정도의 금액은 절대적으로 무리였던 것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13년 동안 무려 10억원의 생활비를 보내주었다고 했는데요, 결국에는 경제적인 문제때문에 자녀들이 미국 유학생활을 그만두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죠.

    여기서 문제는 13년동안 떨어져 지내다보니 배동성은 안진주와 자녀들과 성격차이가 너무나도 많이 났던 것인데요, 특히 안진주가 배동성과 함께 살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안진주의 폭로도 이어졌는데, 22년의 부부생활도 쇼윈도 부부였다고 밝힘과 동시에 배동성이 상습적 외도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이런 부부생활을 더이상 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은 2013년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배동성 안진주 진실 공방

    이혼 이후 여러 방송을 통해 본인이 겪은 이야기를 밝히면서 좋지않은 이미지를 조금씩 벗어냈습니다.

    하지만 2017년 배동성 전진주가 재혼하게 되면서 전 아내 안진주가 폭로를 했는데요, 바로 생활비 3500만원을 보냈다는 것이 거짓이었다는 것이죠.

    그리고 미국 유학생활 당시에도 배동성의 외도는 계속됐고, 내연녀와 무려 3년이나 동거 후 낙태 및 위자료 협박까지 일삼았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배동성은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보낸 금액은 학비를 포함해 월 2만달러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당시 환율로 월 1800~2200만원 정도였기 때문에 적은 금액은 아니라 그게 무슨 폭로냐는 의견이 많지만, 외도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배동성이 잘못한 것이 맞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배동성 프로필

    이름 : 배동성
    출생 : 1965년 4월 2일 (55세), 전라남도 목포시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
    가족 : 전 아내 안현주(1991~2013), 현 아내 전진주(2017~)
    슬하 1남 2녀
    소속 : 이메이드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박혜수 학폭 폭로 정리 (+증거 사진)

    박혜수 학폭 폭로 정리 (+증거 사진) 배우 박혜수가 학폭 논란에 휩싸여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학폭 증언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 증거사진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목차 -

    hot-it.tistory.com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모음)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모음)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소혜 측은 학폭 논란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죠. 이에

    hot-it.tistory.com

     

    배우 김동희 학폭 공식입장

    배우 김동희 학폭 논란 공식입장 배우 김동희가 학폭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체육계에 이어 연예계도 학폭 논란이 번지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배우 김동희는 본인의 학폭 논란을 공식적으로 부

    hot-it.tistory.com

     

    서신애 학폭 피해 소름돋는 진실 (+수진 학폭 증거)

    서신애 학폭 피해 소름돋는 진실 (+수진 학폭 증거)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의혹에 서신애가 피해자로 언급되고 있는데요, 서신애 학폭 피해에 소름돋는 내용이 공개되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에

    hot-it.tistory.com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성악 인스타)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성악 인스타) 가수 은가은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있는 가수입니다. 특히 시원하면서도 안정적인 고음으로 노래를 잘 불러 듣는 사람도

    hot-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