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모음)

by  날아올라! 2021. 2. 22.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모음)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소혜 측은 학폭 논란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죠.

이에 해당 내용 및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 목차 -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논란 부인

    가수 겸 배우 김소혜 측이 학폭(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부인하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2월 22일 김소혜 소속사 S&P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내용을 접하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태”라고 입장을 밝혔죠.

    이어 “지난 2017년에도 온라인을 통해 학교 폭력 허위 주장글들이 퍼지면서 수사를 통해 10여명 잡았으나 고소를 원하지 않는 김소혜의 뜻에 따라 모두 선처 조치했는데 비슷한 상황이 반복돼 유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경찰 수사 결과가 나온다면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핵심 폭로

    2월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됐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김소혜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며 “난 내가 직접 맞은게 아니라 피해자가 이 사건을 밝히기 싫어할까봐 관련 글을 이때까지 쓴 적 없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팬들이 정말 너무 뻔뻔하게 굴어서 좀이라도 알리고 싶어서 글 쓰게 됐다”라고 폭로 이유를 전했습니다.

    작성자는 “자기(김소혜) 입으로 자기는 서 있고 피해자는 벤치에 앉아있었는데 자기가 얘기를 하고 있는데 피해자가 폰 보고 안 듣는 게 화나서 머리채 잡고 무릎 꿇려서 때렸다고 얘기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김소혜가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가 학교 후문으로 마음대로 드나들어 한동안 후문이 폐쇄됐었던 것과 진로 글짓기 그림 대회에서 혼잣말로 불평을 하던 같은 반 학생의 책상을 발로 차며 ‘내가 우리 학교 애는 안 건드리는데’라고 했던 것 등을 언급하며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폭로 정리 1 - 에브리타임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폭로 정리 2 - 문명의 더쿠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폭로 정리 3 - 네이트 판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폭로 정리 4 - 스토리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폭로 정리 5 - 페이스북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배우 김동희 학폭 공식입장

    배우 김동희 학폭 논란 공식입장 배우 김동희가 학폭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체육계에 이어 연예계도 학폭 논란이 번지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배우 김동희는 본인의 학폭 논란을 공식적으로 부

    hot-it.tistory.com

     

    서신애 학폭 피해 소름돋는 진실 (+수진 학폭 증거)

    서신애 학폭 피해 소름돋는 진실 (+수진 학폭 증거)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의혹에 서신애가 피해자로 언급되고 있는데요, 서신애 학폭 피해에 소름돋는 내용이 공개되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에

    hot-it.tistory.com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성악 인스타)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성악 인스타) 가수 은가은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있는 가수입니다. 특히 시원하면서도 안정적인 고음으로 노래를 잘 불러 듣는 사람도

    hot-it.tistory.com

     

    리쌍 길 탱크 폭로에 오인혜 사망 이유 재조명

    리쌍 길 탱크 폭로에 오인혜 사망 이유 재조명 탱크가 리쌍 길이 고 오인혜에게 폭언을 했다는 폭로에 오인혜 사망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

    hot-it.tistory.com

     

    고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충격적인 과거 (+이미란 장자연)

    고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충격적인 과거 (+이미란 장자연) 방용훈 사장은 2012년 2월 18일 오전 8시 18분에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방용훈 사장은 고 방일영 조선일보 회장의 둘째 아

    hot-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