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아나운서 출산 준비 남편 김형우 (+돈위교정술 둔위회전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에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부부가 출산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입니다.
특히 이날은 자연분만을 위해 둔위교정술 둔위회전술이라는 시술을 받는 것이 특징이죠.
이에 아래에서 관련 내용 및 둔위교정술 둔위회전술이 무엇인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아내의 맛 출연
이날 방송분에서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부부는 산부인과를 찾았는데요, 자연분만을 위해 둔위교정술 둔위회전술이라는 시술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박은영은 10개월 내내 엉또의 얼굴을 한 번도 못 봤다고 하소연했고 남편 김형우는 이렇게 안 도는게 3%정도라고 말하며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박은영의 출산 예정일은 2월 5일로 얼마 남지 않았죠.
둔위교정술, 둔위회전술이란?
둔위교정술 둔위회전술은 주로 역아회전술이라는 말로도 불리는데요, 임신말기에 태아가 역위로 있을 때 산모의 복부를 손으로 밀거나 조절하여 태아 위치를 정위로 교정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서 역위(둔위)란 엉덩이가 아래로 있는 자세이며, 정위(두위)란 머리가 아래로 있는 자세를 말합니다.
박은영은 돈위교정술에 대해 "엉또의 엉덩이가 지금 밑에 있다. 엉덩이와 머리를 잡아서 맨손으로 돌린다고 하더라"라고 말하면서 둔위회전술에 대한 소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엉덩이가 아래쪽으로 내려올 경우 아기가 출산시 머리가 걸려 질식사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보통 임신 36주 이상이면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시 잘못되는 경우도 1/5000의 확률이라고 해서 안전한 시술에 속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초음파로 아기 상태를 보면서 시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정성이 더욱 노파졌다고 하는데요, 쉽게 돌아가는 아기는 35초만에도 돌아간다고 합니다.
만약 출산을 앞두신 분들께서는 아이가 둔위상태인지 확인을 반드시 확인해야하고, 둔위 아기는 고관절 검사가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셔야 하는데요, 일찍 발견하면 교정은 쉽지만 늦어지면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박은영 산부인과 위치
1) 박은영 김형우 자연분만 의사 병원
동탄제일병원 / 경기도 화성시 삼성1로 144-6
2) 산부인과는 지인산부인과의원
주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06 동선동1가 1-2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직업
박은영 아나운서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데요, 김형우는 3살 어린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라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는 윤지영 KBS 아나운서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3년 연애 끝에 2019년 9월 27일 김형우와 결혼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후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2016년 7월부터 2017년 3월까지 평일 저녁 KBS 뉴스타임 앵커로 첫 뉴스 진행한 바 있고, 2017년 5월부터 2017년 9월까지 KBS 아침뉴스타임 진행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부부의 집 위치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동부센트레빌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 김형우 직업은 사업가로 현재 스타트업 핀테크 회사인 트래블월렛을 운영 중으로 알려졌는데요, 모바일퉁의 대표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남편 김형우는 삼성자산운용 등에서 자산관리사로 8년 이상의 외환 운용 경험을 쌓고 트래블윌렛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하는데요, 트래블윌렛은 모바일 환전을 전문으로 하는 서비스로 VISA 본사와 함께 전세계 VISA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외화선불카드 출시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고 있습니다.
VISA가 핀테크 기업과 손잡은 건 김형우 대표의 운영사인 모바일퉁이 세계에서 두 번째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