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디스패치 증거 사진)

by  날아올라! 2021. 2. 24.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디스패치 증거 사진)

디스패치에서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에 아래에서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증거사진과 관련 내용에 대해 공개해 보겠습니다.


- 목차 -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그룹 빅뱅 지드래곤(GD·지디)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월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주로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빌라라고 합니다.

    또한, 제니는 자신의 카니발 차량을 지드래곤 빌라에 등록했고, 또 블랙핑크 활동 기간에 스케줄이 끝나면 지드래곤 집을 방문함은 물론 지드래곤 역시 제니의 촬영장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것은 보도에 따르면, 제니 어머니도 지드래곤과의 교제를 알고 있으며 각별하게 챙겨줘 고맙게 생각합니다.

    지드래곤 제니 데이트 루틴 (+증거 사진)

    제니의 데이트 루틴은 일정한 것으로 파악했는데, ‘블랙핑크’ 활동 기간, 스케줄을 끝내면 지디 집을 먼저 찾았고, ‘일정->데이트->귀가’의 공식을 반복했습니다.

    이는 활동이 없을 때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한 것으로 파악됐죠.

    그리고 둘의 관계는 YG 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인데요, 제니의 매니저가 픽업을 담당해서 제니를 (지디 집에) 내려주고 데려오는 일을 합니다.

    가끔 지디의 매니저가 그 일을 대신하기도 하죠.

    지디의 ‘비밀’ 외조도 둘의 소문을 부채질했는데요, 지난해 ‘블랙핑크’ 정규앨범 뮤직 비디오 촬영장에 지디는 현장을 깜짝 방문했는데, 이는 YG 선배의 격려이자, 제니를 향한 애정입니다.

    또한, 지난달 31일,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에서 제니는 이날 오전, 지디 집에서 나와 공연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둘의 데이트 루틴을 또다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지디의 차량도 킨텍스에서 발견됐습니다.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공식 입장

    지디는 열애설이 터질 때마다 묵묵부답이었는데요, 하지만 ‘디스패치’가 목격한 둘의 관계는 명백한 연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관한 부분은 말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나이 차이 공식 입장)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나이 차이 공식 입장)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이 화제입니다. 특히 디스패치에서 열애설 증거를 잡아내 주목을 받고 있죠. 이에 아래에서

    hot-it.tistory.com

     

    국가대표 유명 프로 축구선수 성폭행 (+기성용 실검 이유)

    국가대표 유명 프로 축구선수 성폭행 (+기성용 실검 이유) 축구선수 성폭행 논란 화제인데요, 해당 축구 선수가 누구인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

    hot-it.tistory.com

     

    배동성 전진주 재혼 (+안진주 이혼 충격적인 이유)

    배동성 전진주 재혼 (+안진주 이혼 충격적인 이유)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특히 두 사람이 잉꼬부부의 면모를 과시해 놀라운데요, 과거

    hot-it.tistory.com

     

    박혜수 학폭 폭로 정리 (+증거 사진)

    박혜수 학폭 폭로 정리 (+증거 사진) 배우 박혜수가 학폭 논란에 휩싸여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학폭 증언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 증거사진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목차 -

    hot-it.tistory.com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모음)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충격적인 학교폭력 폭로 모음) 아이오아이 김소혜 학폭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소혜 측은 학폭 논란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죠. 이에

    hot-it.tistory.com

    댓글